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접 복용해본] 블루보넷 칼슘 시트레이트 마그네슘 비타민 D3 (Calcium Citrate Magnesium Vitamin D3)

Backup

by StoryDrD 2020. 3. 1. 20:45

본문

한 달 정도 복용해본 "블루보넷 칼슘 시트레이트 마그네슘 비타민 D3 (Calcium Citrate Magnesium Vitamin D3)"  공유해봅니다. 블루보넷을 매우 좋아합니다. "블루보넷 알비온 킬레이트 마그네슘"을 복용하고 매우 좋은 인상을 가졌는데 그 이후부터 블루보넷 상품만 찾게 되네요.

 

건강에 대해서는 미리미리 챙기는게 좋습니다. 그 중 하나가 우리나라 사람에게 매우 부족하다는 칼슘. 보통 칼슘 하나만을 먹는 것보다 칼슘,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 D의 조합으로 칼슘을 섭취해주는것이 칼슘이 실질적으로 몸에 섭취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블루보넷 칼슘 시트레이트 마그네슘 비타민 D3 (Calcium Citrate Magnesium Vitamin D3)" 같이 칼슘, 마그네슘과 비타민 D가 다 같이 있는 복합상품으로 권하겠습니다.

 

블루보넷 칼슘 시트레이트 마그네슘 비타민 D3

 

마그네슘은 칼슘의 섭취를 향상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활을 하게 됩니다. 보통 2:1의 비율로 칼슘을 높이 가져가고 이 비율에 따라 골밀도에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비타민D의 경우는 칼슘의 흡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혈중 칼슘 농도를 높일 수 있고, 또 뼈가 적절한 밀도를 갖추게 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뼈의 또 다른 주요 구성 성분인 인의 흡수도 증가시키기 때문에, 뼈에서 인산칼슘이 잘 형성될 수 있도록 합니다. 비타민D가 뼈를 튼튼하게 만들고 골다공증 위험을 줄이는 비결이 될 수 있으니 매우 좋습니다. 이런 이유로 칼슘영양제를 찾다보면 칼슘+마그네슘+비타민 D로 하나로 묶여있는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시트레이트(Citrate)는 일반적으로 많이 드시는 탄산칼슘에 비해 흡수율도 매우 높으며 흡수에 위산이 필요하지 않아 위장장애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시트리이트보다 좋은 말레이트(Malate)나 킬레이트(chelate)에 비하면 흡수율이 떨어지긴 하지만 '가격 대비 성능'으로 보면 충분히 추천할 수 있는 칼슘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블루보넷 칼슘 시트레이트 마그네슘 비타민 D3 (Calcium Citrate Magnesium Vitamin D3)"은 칼슘과 마그네슘이 각 1000mg와 400mg로 2:1의 비율로 혼합이 되어 있습니다. 총 180알이 있으며 복용방법에는 하루 4알로 되어 있으니 보통 45일분이라고 보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하루 4알 먹는것이 매우 부담스러워 하루 2알씩 먹고 섭취를 하였는데 10일 정도 지나니 확실하게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비타민 800IU(비타민 D3)이 포함되어 있어 칼슘의 섭취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비율로 되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블루보넷 칼슘 시트레이트 마그네슘 비타민 D3

 

하얀색 알약으로 향은 전혀없고 넘어감에 있어 큰 부담이 없었습니다. 섭취 후 메슥거림 등 현상이 없는 매우 깔끔한 영양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을 먹어도 부족한 영양소를 적절하게 이런 영양제로 보충해주는 것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거 먹어서 뭐하나 했던 적이 있는데, 몸에 맞게 구성된 영양제 섭취는 하루를 더욱 가뿐하게 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칼슘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한 번 정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블루보넷 칼슘 시트레이트 마그네슘 비타민 D3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