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천지 연예인 으로 의심되었던 명단 : 찌라시좀 뿌리지 마라 - 이승광 / 싸이 / 남규리 / 나르샤 / 강예빈 / 아이비 / 원빈-이나영 / 이동욱 / 유재석 / 이보영..

Backup

by FFReeDom T 2020. 4. 20. 07:10

본문

사회적 지탄을 받고 있는 신천지, 이 신천지에 엮이면 그간 사회적 명성이 한번에 끝이 나겠죠. 종교는 자유이나 신천지가 종교는 맞나 싶습니다. 선거가 끝나고 나니 더욱 활개치는 이런 썰들을 보면.. 현 정권을 비판했다는 이유로 싸잡아 여론화 시키는 경향도 높네요. 

선의의 피해자 없었으면 합니다. 신천지 교인이라 의심되는 연예인 정리하고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천지 연예인 명단이 돌고 있다는데 관련 연예인 및 소속사는 법적 대응 들어가고 있다네요..


이승광

그룹 구피출신으로 지난해 SNS에 신천지 교인들이 사용하는 '참 믿음의 가족', '가족 전도', '10만 수료'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인 게 이유 / 밥만 먹어도 신천지 되겠네.. 나원..


싸이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스승인 유재열 딸이 바로 싸이의 와이프 / 말도 안되지.. 


남규리

신천지 연예인 명단이라는 찌라시 - 남규리 공식입장, 신천지 연예인 루머에 "무관하다" / 할일 없는 인간들 참 많네. 이런거 왜 만들지


나르샤

나르샤 "난 오리지널 기독교, 신천지 아냐"..루머 쿨하게 해명


아이비

아이비, '신천지 연예인' 루머에 발끈 "가짜가 판치는 세상" / 이렇게 아이비를 보네요. 최고가수였는데.


강예빈

강예빈 측 "신천지 연예인 지라시, 강경대응"


원빈-이나영 부부

원빈·이나영, '신천지 지라시'에 "허위사실 유포 법적 조치" / 이런 찌라시 만드는 사람들 할일이 없나


이동욱

이동욱 측 "신천지 연예인? 허위사실 유포…강경 법적 대응"


유재석

유재석, 신천지 연예인 루머에 "불교다" 직접 반박 / 이런거 누가 만들어내는거지.. 점점 궁금하다.


이보영

'이보영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신천지 지라시에 "강경 법적 조치" / 아무나 엮는구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