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운세 - 4월 25일 [토요일] (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Backup

by FFReeDom T 2020. 4. 25. 10:39

본문

로또운세 - 4월 18일 [토요일] (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연도별 상세 행운 내용은 최하단에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도별 현황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쥐띠: 일상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잊지 말고 기억을 해두었다가 활용하라. 의외로 큰 도움이 된다. 

소띠: 자신의 확실한 소신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쓸 필요는 없으니 과감하고 당당하게 행동하라. 

범띠: 겉으로는 그럴 듯 해 보이지만 실속이 없는 사람이 있으니 겉모습만 보고서 사람을 판단하면 안된다. 



토끼띠: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야 하듯이 타인의 도움을 기대하기 보다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스스로 노력해야 한다. 

용띠: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노력의 댓가를 얻게 되지만 윗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뱀띠 : 자신의 일이 아닌데 나서게 되면 괜한 구설수에 시달릴 수 있으니 자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말띠 : 변화를 주기보다는 현재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어려운 일이 있거든 은밀하게 윗사람의 도움을 청하라. 

양띠 :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서 자신의 소신도 중요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말도 귀담아 들을 줄 알아야 한다. 

원숭이 : 그동안 마음고생이 많았겠지만 이제부터는 일이 수월하게 풀릴 것이니 더 이상 근심하지 말라. 



닭띠 : 친한 사람이라고 해서 그 사람의 말을 전적으로 신뢰하는 것은 옳지 않으니 중심을 잘 잡아야 한다. 

개띠 : 새로운 아이디어를 활용하거나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으니 문제가 생기더라도 걱정하지 말라. 

돼지띠 : 지금까지 해왔던 노력과 공을 인정받아서 큰일을 맡을 수는 있지만 건강상 무리가 될까 두려우니 주의하라. 

 

[태어난 연도, 로또 운세 자세하게 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