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역 KB 국민은행 환전센터 우대율 및 운영시간 그리고 환전 혜택

Backup

by FFReeDom T 2020. 4. 7. 10:35

본문

안녕하세요. 환전하기 위해 서울역 KB국민은행 방문했는데 서울역 환전센터 첫 방문이라 아까운 시간을 많이 허비한 것 같네요. 많은 분의 시간을 아끼기 위해 한 번 정도 체크하고 가세요.

예전에는 우리은행, 기업은행 환전센터가 있었던 것 같은데 오래전에 영업이 종료되었다고 하네요. 대합실(2층) 애 우리은행 현금인출기는 있는데 기업은행은 없는 것 같더군요. 남대문 쪽에 기업은행이 있어 인출하려고 거기까지 다녀옴. 아흐~

● KB국민은행 환전센터 찾아가는 방법

정확한 위치는 서울역 대합실층(2층) 공항철도 방향에 있는 지하 2층입니다. 처음 가보면 이게 어딘가 싶은데요.

일단 대합실이 있는 2층으로 가셔서 3번 출구 쪽에 있는 고심공항터미널 찾으면 다 찾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들어가시면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타고 내려갑니다.

 

다 내려오면 또 한 번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갑니다. 쭉~~ 내려갑니다.

 

짜잔~ KB국민은행 환전센터 바로 보이시죠.

 

● KB국민은행 환전센터 환전 우대율

제일 많이들 사용하는 미국, 일본, 유럽이 80% 우대율입니다. 생각보다 우대율이 높은 건 아니더군요. 제가 알기론 우리은행 위비 뱅크가 9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없어서 이렇게 왔는데 좀 손해 보는 느낌.

이거 하나 정말 좋았네요. 환전 시 혜택이 있습니다.

: 공항철도(직통열차) 할인, 9,000원에서 7,500원 총 2인 우대를 해주네요. 안 그래도 공항철도로 이동하려 했는데 그래도 이것 때문에 온 보람이 있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