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번호 발급업체 사기(?) 수법 - 1등 당첨되면 2% 수수료

Backup

by StoryDrD 2020. 3. 15. 07:47

본문

안녕하세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베스트XX, 로또XX와 같은 로또 번호 발급 업체를 통해 로또번호를 발급받고 있습니다.

이 업체들의 사업 방식은 실제 당첨된 로또용지를 올리고 당첨자와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신뢰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런 회사들의 로또 생성 알고리즘이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기존 1등 번호들을 지속적으로 입력해서 통계를 내거나 어설픈 머신러닝 혹은 AI라는 이름을 써가며 1등이 나올 확률이 높다는 것을 홍보합니다.

내부적으로 어떤 로직을 사용하든 기본적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서 그중에 하나 아무거나 걸려야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1등을 맞출 확률은 8,145,060분의 1입니다. 이건 논리도 아니고 그냥 말 그대로 운 (Fortune)입니다. 그렇다면 정말 운이 좋게 이 업체들이 발급한 번호로 1등이 되면 어떻게 될까요. 일단 자기 로직이 자신이 있으면 본인들이 로또를 사겠죠. 대분의 업체가 구석구석 숨어있는 약관이 있으니 확인 부탁합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1등이 되었을 경우...

 

1등에 당첨 금액의 2%를 납입한다.

으악~ 이 무슨 개소리인가 싶으시죠. 실제 많은 로또번호 생성 업체들의 약관을 보시면 대부분의 업체가 이런 약관이 있습니다. 2등의 경우 1% 정도를 납입해야 한다고 나오네요. 거기다 공제 안된 당첨 금액이라고 나오네요. 참고로 3억 미만은 22%, 3억 이상은 33%가 세금입니다.

불공정 계약에 걸릴 수 있겠지만, 여하튼 계약이라고 이 업체는 강요할 것입니다.

1등에 당첨되어도 맘대로 자랑할 수 없다.

으악~ 이 무슨 개소리인가 싶으시죠. 혹시나 운 좋게 당첨이 되면 본인 회사를 통해 홍보를 하게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어떤 곳은 필수적으로 동영상 인터뷰를 해야 하는 것을 강제적으로 약관에 넣은 회사도 있습니다.

1등에 당첨되는 상상.. 상상만으로 행복하네요. 1등 되고 2% 줘야 한다면, 정말 배 아플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와 이웃추가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