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운세 - 4월 9일(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Backup

by FFReeDom T 2020. 4. 9. 00:07

본문

◈ 쥐띠 전체운: 모든 일을 본인이 혼자서 처리하려고 하지 말고 적절하게 아랫사람을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 

 

 소띠 전체운: 주변 사람과 관계를 어떻게 맺어두느냐에 따라서 길흉이 상반되니 대인관계에서 늘 주도권을 잡는 것이 좋다. 

 

 범띠 전체운: 그동안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에 충실했다면 머지않아서 보상을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된다. 

 

 토끼 전체운: 가을에 황금들판에서 수확을 하는 형상이니 구하지 않아도 스스로 재물이 들어온다. 재수가 대길하니 어떤 일이라도 이루어진다. 

 

 용띠 전체운: 자신의 정당한 권리를 뺏긴다거나 경쟁자에게 밀릴 수도 있으니 다툼보다는 협력을 하는 것이 이롭다. 

 

 뱀띠 전체운: 많은 사람들의 뜻이 모여서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되는 형상이다. 소소한 어려움이 있겠지만 어렵지 않게 해결된다. 

 

 말띠 전체운: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게 되니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분수와 처지를 깨달아야 한다. 

 

 양띠 전체운: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다. 마음이 급해져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면 더 시간이 오래 걸리니 느긋한 마음을 갖도록 해라. 

 

 원숭이 전체운: 처음에는 흉한 일이 생길지라도 그 일로 인해서 이익이 생길 수 있으니 전화위복이 된다. 따라서 참고 기다려야 한다. 

 

 닭띠 전체운: 예상치 못하게 재물이 새어나갈 수 있으니 각별한 관리를 기울여야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다. 

 

 개띠 전체운: 주변에서 아무리 듣기 좋은 말로 부추긴다고 해서 넘어가서는 안 된다. 자신의 본분을 지키면서 힘을 키워야 한다. 

 

 돼지띠 전체운: 하늘을 가리고 있던 먹구름이 흩어지니 푸른 하늘이 보이는 형상이다. 그간의 어려움이 극적으로 해결된다. 

 

[ 태어난 연도, 로또 운세 자세하게 보기]

 

[숫자로 보는 오늘의 행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