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운세 - 4월 10일(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Backup

by FFReeDom T 2020. 4. 9. 20:03

본문

로또운세 - 4월 10일(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 쥐띠 전체운: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 남에게 베풀고 도와줄 힘이 있을 때 미리 선행을 베풀어 두라. 나중에 반드시 돌아오게 된다. 

 

 소띠 전체운: 어떤 일을 추진했을 때 처음에는 어려움이 많지만 참고 견디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된다. 

 

 범띠 전체운: 실수를 했다고 해서 이런저런 핑계를 대지 말고 솔직하게 인정하라.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다. 

 

 토끼 전체운: 작은 것을 구하려다 큰 것을 얻으니 만사가 여의하다. 기회라는 것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니 적극적으로 나서라. 

 

 용띠 전체운: 주변의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그동안 바래왔던 거래나 계약이 성사되니 만면에 미소가 가득하리라. 

 

 뱀띠 전체운: 관운이 커지는 시기이니 각종 시험이나 승진에 유리하다. 기회가 찾아왔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말띠 전체운: 경솔하게 행동을 하면 두고두고 후회할 일이 생기게 되니 매사에 신중한 태도를 갖추어야 한다. 

 

 양띠 전체운: 기회라는 것은 왔을 때 잡아야 하는 것이다. 기회가 오면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원숭이 전체운: 타인의 일에 불필요한 간섭을 하면 구설수에 시달리게 되니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르는 척 하는 것이 좋다

 

 닭띠 전체운: 집을 떠나 처음 가보는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경험을 하는 일이 생기기가 쉽다. 

 

 개띠 전체운: 확인되지 않은 소문을 진실인 것처럼 말하다 보면 뜻하지 않은 구설에 시달릴 수 있으니 언행에 신중해라. 

 

 돼지띠 전체운: 그늘진 산골짜기에 따스한 햇볕이 드니 만물이 소생한다. 새로운 환경으로의 진입이 예상되니 노력을 기울여라. 

 

[ 태어난 연도, 로또 운세 자세하게 보기]

 

[숫자로 보는 오늘의 행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