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항 피로회복제 포텐시에이터(POTENCIATOR)에 대해, 그리고 대체 영양제

Backup

by StoryDrD 2020. 3. 12. 12:13

본문

안녕하세요.

이런 제품이 있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주로 공항 약국에서 판다는 포텐시에이터, 장시간 비행으로 지친 여행자에게 최고의 피로회복제라고 하네요. 일반 매장에서도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 공항에 가면 이 제품을 꼭 구매를 해봐야겠습니다.

스페인에서 만들어진 영양제로 유튜버인 약쿠르트님이 소개를 해주네요. 정말 궁금하게 하는 제품입니다. 마시는 링거이라는 별칭이 있네요. 성분을 보면 결국 L-아르기닌이고함량인 5000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이 고함량 아르기닌의 영향으로 피로회복의 기능을 극대화한 것 같습니다.

성분표를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EP) 5000mg

● 파라옥시벤조산메틸(EP) 8mg

●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EP) 2mg

● 소르빈산칼륨(EP) 10mg

● 백당, D-소르비톨액 70%, 삭카린나트륨, 시트르산, 정제수,카라멜색소, 카라멜향

보시듯 타 성분을 제외하면 아스파르트산과 아르기닌이 주 성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르기닌이 2.83g / 아스파르트산이 2.17g 정도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아르기닌과 아스파르트산이 같이 함유되어 있으면 좋은 이유는 아르기닌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아지노석시네이트라는 것이 있는데 이 아지노석시네이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아스파르트산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 두 가지가 동시에 들어가 있으면 아르기닌의 효력이 더욱 높아지는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잠깐! 아르기닌의 효능을 알아봅시다.

한마디로 뇌와 성기로 혈류를 증가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남성과 여성에게 성적인 능력과 뇌의 기능을 동시에 향상시켜주게 됩니다. 또한 성장 호르몬 분비를 촉진해서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스트레스 감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포텐시에이터를 대체할 영양제

아래 3가지 제품을 먹으면 포텐시에이터를 능가하는 고함량 피로회복제가 될 것 같습니다. 개인 생각이니 구매 전 약사와 같은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한번 개인적으로 시도해봐야겠네요.

 

1. Natrol 나트롤 엘 아르기닌: Natrol사의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으로 3000mg(3g)이 함유되어 있고 그 외 엽산과 비타민 B6와 비타민B12가 함유되어 있으며 90알로 하루 3알을 기준으로 3달 치의 용량입니다.

 

natrol 나트롤 엘-아르기닌 L-Arginine 3000mg

COUPANG

www.coupang.com

2. 뉴트리코스트 DAA D-아스파르트산: 뉴트리코스트사의 아스파르트산으로 3,000mg (3g)으로 구성되어 고함량 제품입니다.

 

뉴트리코스트 DAA D-아스파르트산

COUPANG

www.coupang.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