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운세 - 4월 11일(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Backup

by FFReeDom T 2020. 4. 10. 20:44

본문

로또운세 - 4월 11일(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연도별 상세 행운 내용은 최하단에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도별 현황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쥐띠: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고 했다. 확인되지 않은 것을 함부로 떠들게 되면 뜻하지 않은 일에 휘말리니 조심하라. 

 

소띠: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는 법이니 포기하거나 좌절할 필요는 없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해결된다. 

 

범띠: 다른 사람의 일에 관심을 기울이고 신경 써준다고 해도 좋을 것이 없으니 자신의 일에만 집중해야 한다. 

 

토끼띠: 자신의 일이 아닌데 나서게 되면 괜한 구설수에 시달릴 수 있으니 자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용띠: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생겨 마음고생을 할 수 있다.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서 차근차근 진행하면 허물은 없으리라. 

 

뱀띠 : 달이 기울고 해가 떠오르는 형상이니 그간의 어려움이 서서히 물러간다. 다소 힘이 들더라도 포기하지 말라. 

 

말띠 : 도와주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가게 되지만 최선을 하다지 않는다면 똑같은 일을 두 번 하게 된다.  

 

양띠 : 여러 가지의 일로 생각이 많아지는 시기이지만 모두 다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을 일들이다. 현재에 충실하라. 

 

원숭이 : 주변의 도움으로 재물이 벌리는 형상이니 과감하게 모험을 해볼 필요가 있다. 주변인의 조언을 구하라. 

 

닭띠 : 소신이 없으면 실속 없이 여기저기 끌려 다니기가 쉬우니 나름의 소신을 갖고 생활할 필요가 있다. 

 

개띠 :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인간적인 정에 이끌리면 당장은 아니라도 필히 문제가 생기니 냉정해질 필요가 있다 

 

돼지띠 : 수확을 앞둔 시기에 서리가 내려 곡식들을 망치게 되는 형상이다. 조금은 서둘러서 일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태어난 연도, 로또 운세 자세하게 보기]

[숫자로 보는 오늘의 행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