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커피쇼" 2020년 부산을 커피향기로 물들이다. - 무료 사전등록부터 주차까지

Backup

by FFReeDom T 2020. 4. 12. 09:21

본문

"부산커피쇼" 2020년 부산을 커피향기로 물들이다. - 무료 사전등록부터 주차까지

안녕하세요. 

매년 6월이 되면 부산을 커피향기로 물들이는 지방 최대 커피행사인 "부산커피쇼"가 진행이 됩니다. 코로나로 외출도 꺼려지지만 6월 중순에는 모든것이 일상처럼 되지 않을까 싶네요.

 

커피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신제품, 마케팅 그리고 창업에 관련한 매장관리와 노하우에 대해 현업 종사자들에게 직접 들을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거기에 빠질수 없는 부산 현지 가장 핫한 카페투어까지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행사입니다.

 

올해 부산에 놀러가서 꼭 가봐야할 커피쇼에 참가해보세요.  부대행사로 와인소믈리에경진대회 장애인바리스타대회도 진행이 됩니다. 추가로 부산국제식품대전을 동시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

 


◆행사개요

_전시회명

부산커피쇼 (The 10th Busan Coffee Show)

_전시기간

2020년 6월17일(수) ~ 20일(토)

_전시품목

커피,차,음료,커피머신&설비,카페용품,원부재료,프랜차이즈,베이커리,디저트 등

_입장료

▣현장등록: 5,000원

▣사전등록: 5월31일까지 [사전등록하기]

_주차요금[승용차기준]

10분마: 300원 

일일주차: 15,000원 

할인내용: 전기차 1시간무료 / 다자녀,경차 50%할인 / 국가유공자,장애인 1시간무료(추가시간 50%할인)

 


◆현장스케치[2019]


◆유튜브 참조


부산에 방문하면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 우승자가 있는 모모스커피집에도 들려보세요.

 

 

커피숍 알바에서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 챔피언이 되기까지 - 전주연과 시연영상, 그리고 하루매출 10만원에서 월 매출 5억원이 되기까지 모모스커피

부산 온천장역에 위치한 모모스커피집은 월드바리스타 전주연씨의 커피를 마시기 위해 대기줄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한국인 최초의 월드바리스타챔피언인 전주연씨는 이제 한국 커피계의 실존하는 레..

storypostin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