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운세 - 4월 12일(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Backup

by FFReeDom T 2020. 4. 12. 09:28

본문

로또운세 - 4월 12일(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연도별 상세 행운 내용은 최하단에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도별 현황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쥐띠: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지 않고 불법이나 편법을 쓴다면 재물은 물론 신의까지 모두 잃게 되니 주의하라. 

 

소띠: 자신에게 여러 가지 유혹이 생기는 시기이다. 유혹에 넘어가면 훗날에 문제가 생기니 냉정하게 거절하라. 

 

범띠: 고정관념을 탈피해야만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것이니 발상의 전환을 해볼 필요가 있다. 

 

토끼띠: 현금의 입출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뜻밖의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용띠: 주변 사람으로 인해서 금전적인 손실을 입을 수 있는 시기이다. 인정에 이끌리면 재물과 사람을 동시에 잃게 되니 주의하라. 

 

뱀띠 : 세상에는 똑똑한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다. 본인의 의견만이 항상 최고는 아니니 주변의 말을 경청하라. 

 

말띠 : 사람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할 일이 생기지만 자신을 낮추면 문제가 되지 않으니 항상 겸손함을 유지하라. 

 

양띠 : 급하게 서두르면 했던 일을 다시 반복하게 된다. 따라서 서두르기 보다는 꼼꼼하게 일을 처리해야 한다. 

 

원숭이 : 타인에게 대접을 받고 싶다면 스스로를 낮추고 타인을 높여라.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다. 

 

닭띠 :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일을 대충 처리하면 문제가 생긴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확한 일처리를 해야 한다. 

 

개띠 :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더라도 귀인이 옆에서 도움을 주고 있으니 끝내는 이루게 되니 망설이지 않도록 해라. 

 

돼지띠 : 자신이 의미 없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은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 

 

[태어난 연도, 로또 운세 자세하게 보기]

[숫자로 보는 오늘의 행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