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운세 - 4월 13일(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Backup

by StoryDrD 2020. 4. 12. 21:43

본문

로또운세 - 4월 13일(오늘의 띠별운세, 생년월일 운세)

연도별 상세 행운 내용은 최하단에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도별 현황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쥐띠: 재물 운이 강해지는 시기이니 조금은 위험부담이 있더라고 부딪히면 뜻밖의 재물을 얻을 수 있으리라. 

 

소띠: 아직은 준비가 완전히 되지 않았으니 함부로 나서기보다는 조금 더 기다리면서 실력을 키우는 것이 좋겠다. 

 

범띠: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이 있듯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인다면 극적으로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 

 

토끼띠: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져서 비록 바쁘기는 하지만 보람을 느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용띠: 선택의 기로에서 갈등을 하게 되는 시기이다. 무척이니 중요한 시점이니 독단으로 일을 벌리기 보다는 많은 조언을 구해야 한다. 

 

뱀띠 : 생각이 무척이나 많이 생기는 시기여서 변덕이 심해진다. 이런 때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말띠 : 오랫동안 공부를 한 사람이나 먼 미래를 보고 준비를 해왔던 사람에게 기회가 오는 때이니 이 기회를 잘 활용하라. 

 

양띠 : 맡은바 일을 너무 잘하려고 애쓰기 때문에 오히려 일이 꼬이는 형상이다. 세상에 완벽이란 없으니 마음을 편하게 하라. 

 

원숭이 : 작은 재물에 눈이 어두워 불법을 저지르게 되면 몇 배에 해당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닭띠 : 계획을 빈틈없이 세우고 일을 추진한다면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흘러가니 느긋한 마음을 갖도록 해야 한다. 

 

개띠 : 일이 지연되고 생각처럼 풀리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상황이 좋아지게 되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돼지띠 : 인간관계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이다. 능력이 뛰어난 사람을 가까이 하고 나의 편으로 만들어라. 

[태어난 연도, 로또 운세 자세하게 보기]
[숫자로 보는 오늘의 행운]

관련글 더보기